페퍼저축은행, 9일 흥국생명전 스폰서데이 개최

류한준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11:40: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경기장을 직접 찾는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이 오는 9일 광주 염주체육관(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진에어 V-리그 4라운드 흥국생명과 홈 경기를 맞이해 스폰서데이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스폰서데이는 이번 시즌 개막 후 페퍼저축은행 구단과 함께 한 스폰서들이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 물품을 제공한다. 구단은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이날 경기 중에는 관중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즉석 경품이 제공되고 경기 종료 후에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스폰서데이에서 이디야커피는 카페라떼 지류 쿠폰 200매와 이디야 쿠키 150개를 준비했다. 광주수완병원은 건강검진권 2매를 제공한다. 자운에서는 콜렌 의료온열매트와 콜렌펫 제품을 각각 1개씩 증정한다.

세인트컷은 PPF 시공권 50만 원 상품권 1매와 텀블러 12개를, 하이트는 하이트 선물팩 3개를 준비했다. 코오롱모터스와 MINI는 보조배터리와 레디백을 각 2개씩 제공한다. 또한 꽃마름에선 샤브샤브 5만원 식사권 3매, 딥아이스 아이스겔 30개, 봄비야 샴푸 20개가 경품으로 준비한다.

구단은 "스폰서데이를 통해 이번 시즌을 함께하고 있는 파트너사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많은 팬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번 시즌 흥국생명과 상대 전적에서 2승 1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1, 2라운드 맞대결에선 연승을 거뒀으나 지난 3라운드 홈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1-3으로 졌다.
 



글_류한준 기자
사진_KOVO·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

 

[저작권자ⓒ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최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