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 2022 온라인 영상 콘텐츠 강화사업 입찰 공고

김하림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3 13:42:36
  • -
  • +
  • 인쇄

한국배구연맹(이하 KOVO)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원하는 2022 프로배구 온라인 영상 콘텐츠 강화사업을 대행할 업체를 모집한다.


주요 입찰 참여 자격으로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5천만원(VAT별도) 이상 스포츠 관련 온라인(SNS) 콘텐츠 제작 업무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가 이번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22일(수)까지 방문 접수를 통해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이번 사업의 운영 대행사로 선정된 업체는 SNS 콘텐츠 제작 및 운영 · 관리와 같은 전반적인 업무와 더불어 최근 다양하게 방송되고 있는 스포츠 예능과 같은 콘텐츠를 제작하여 배포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프로배구의 온라인 콘텐츠 강화를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본 사업은 2022년 5월 기준, 유튜브 구독자 13만명, 틱톡 구독자 27만명을 돌파하였으며 유튜브와 틱톡을 비롯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들이 운영되고 있다.

입찰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배구연맹 홈페이지(www.kov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_KOVO 제공


 

[저작권자ⓒ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최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