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6월 환경의 달 맞이 광주시민·팬들과 플로깅 행사

이보미 / 기사승인 : 2023-06-12 13:27:5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여자 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연고지 광주시민 및 팬과 함께 하는 플로깅 행사를 마쳤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10일 광주 상무시민공원에서 '2023 AI 페퍼스 X 페퍼저축은행 플로깅'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2023 AI 페퍼스 X 페퍼저축은행 플로깅’에는 주장 이한비를 포함한 12명의 선수,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이사 겸 페퍼저축은행 구단주,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을 비롯해, 사전에 SNS 채널을 통해 모집한AI 페퍼스 팬 200명과 서구청 직원 및 광주시민 100명 등 총 300명 가량의 인원이 참가했다.

페퍼저축은행은 환경의 달을 맞아 지역 내 환경을 정화하고, 연고지인 광주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활발히 하고자 기획됐다. 참여 인원은 광주 서구청의 모집 공고와 구단 SNS채널을 통해 모집됐다.

참가자들은 생분해 봉투, 집게, 장갑으로 구성된 플로깅 키트를 제공받은 후 약 1km에 달하는 공원 코스를 돌며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후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약 1 시간 반 가량 진행된 행사는 플로깅 외에도 선수들과의 자유 포토타임, OX퀴즈, '페퍼룰루를 이겨라' 미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생활 친환경 실천을 위한 에코백과 텀블러 등의 참가 선물을 전달됐고, 5만원 상당의 고급 우산도 증정됐다. 미니 게임 진행 중 당첨자 100명에게는 이디야커피 1만원 권이 주어졌다.

김동언 페퍼저축은행 단장은 "AI 페퍼스 선수단과 팬, 그리고 광주 시민이 다 함께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 깊다"며 "페퍼저축은행은 업권 내 ESG경영 선도주자로서 지역사회 및 업권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_페퍼저축은행

 

[저작권자ⓒ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최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