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개막전서 의정부시에 방호복 및 도서 전달식 진행

이정원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1 16:32:14
  • -
  • +
  • 인쇄


KB손해보험이 지난 20일 열린 시즌 개막전에서 의정부시와 함께하는 상생 프로그램인 '의정부 캡(KB)이지'의 일환으로 방호복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KB손해보험은 이번 시즌 후인정 감독 및 코치들이 의정부시 용현동 임시 선별소를 찾아 봉사활동을 하는 것을 시작으로 '의정부 캡(KB)이지'라는 이름으로 의정부시와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홈 개막전에 KB손해보험은 코로나19의 최일선에서 힘써주시는 의정부시 의료 봉사자들에게 방호복 세트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행사는 KB손해보험 구단주인 김기환 사장과 안병용 의정부 시장, 오범구 의정부시의회 의장, 이태웅 배구단장, 방역복 제작 업체 스텀프 코리아 정명훈 대표이사가 참석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2020-2021시즌부터 계속해서 코로나19에 맞서 노력해주시는 의료봉사자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의미 있는 방법을 생각하던 중에 작년에 이어 스텀프 코리아로부터 방호복을 후원받아 의정부시에 전달했다. 이번 시즌에도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KB손해보험은 항상 의정부시와 함께하며 의정부 시민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KB손해보험 선수들은 KB손해보험의 ESG 캠페인에 동참하여, 개막전 이틀 전 홈경기장인 의정부체육관 주변 플로깅(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했다. 앞으로 의정부시 건립 예정인 체육 도서관에 서브/블로킹 득점 당 도서 2권을 기부하는 계획도 세워 의정부시와 함께 행복한 의정부를 만들 예정이다.


사진_KB손해보험 제공

[저작권자ⓒ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최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