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푸마와 2년간 공식용품 후원 계약 체결

서영욱 / 기사승인 : 2021-08-26 11:22:59
  • -
  • +
  • 인쇄

 

OK금융그룹이 푸마와 손을 잡았다.

OK금융그룹은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국내 배구 종목에서 푸마와 후원계약을 맺은 건 OK금융그룹이 처음이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OK금융그룹은 2023년까지 향후 2년간 푸마에서 제공하는 시즌 유니폼과 팀 웨어, 각종 스포츠 용품을 차용한다. 푸마는 OK금융그룹 홈구장 및 각종 홍보채널을 통해 브랜드 노출 극대화를 위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푸마는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지난 70여 년간 각종 스포츠 용품을 연구, 개발해왔다. 다년간 스포츠 용품 개발 및 제작을 통해 전문성을 인정받았고 유수의 스포츠팀과 선수들의 선택을 받으며 오랜 시간 선수 경기력 향상에 기여했다.

푸마는 축구, 육상, 럭비, 핸드볼 등 다양한 종목을 대상으로 스포츠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영국 맨체스터 시티, 이탈리아 AC밀란, 독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프랑스 올림피크 드 마르세유 등 유럽 축구클럽도 다수 후원 중이다.

라스무스 홀름 푸마 코리아 대표이사는 "국내 배구종목에서 처음으로 OK금융그룹을 후원하게 됐다"라며 "OK금융그룹과 시작을 함께해서 기쁘고 선수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스포츠 용품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OK금융그룹 석진욱 감독은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푸마와 이번 시즌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이번 2021 의정부‧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에서 푸마의 우수한 기술력이 담긴 유니폼을 입고 준우승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다가오는 V-리그에서 좋은 성적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OK금융그룹 제공

[저작권자ⓒ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최신뉴스

더보기